본문 바로가기
다양한 이슈

자고 일어나서 테라브레스(Thera Breath), 오프라인으로도 구매가능!

by ○●◎●○ 2020. 4. 28.

자고 일어나서 테라브레스(Thera Breath), 오프라인으로도 구매 가능!

 

출처 : 테라브레스 홈페이지

코로나 때문에.. 입냄새가 괴로워

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게 일상이 되다 보니 몇 가지 깨닫게 되는중 하나인 입냄새!
마스크를 끼고 열심히 말을 하거나 식사 후 마스크를 착용할 때면, 마스크 속의 내 입냄새가 거슬리는데도 참아야만 하는 현실이 매우 괴롭다.

나 자신에게 실망스럽구나..

 

그러다 보니 요즘 구강청결제를 전보다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, 그중 테라 브레스의 만족도가 제일 높았다. 
스프레이형, 껌, 사탕 등의 다양한 유형의 구강청결제 브랜드를 7~8여 종 이상 골고루 사용해본 경험 결과, 저자극에 무향이면서도 제일 효과적으로 구취를 제거했기 때문이다.

 

출처: 테라 브레스 홈페이지

 

테라 브레스는 구강청결제를 만드는 회사로, Dr. Harold Katz가 딸의 구취제거를 위해 1993년에 만들었다고 한다.

 

 

 

개인적 만족도가 높은! 테라브레스 사용 타이밍

1. 자고 일어나 칫솔질 후 사용

수면상태에서 구강은 밀폐되고, 고인 침은 썩게 되어 있다.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면 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. 자기 전에 테라브레스 하고 자면 일어나서도 입냄새 안 난다던데, 그건 개인별 구강환경마다 다른 듯하다. 개인적으로는 사용 전보다는 덜해지긴 했어도 입냄새는 느껴졌다. 칫솔질 후 사용을 추천하는 이유는, 진하게 배어있는 밀폐된 구강 안에서의 침 냄새는 칫솔질만으로 없어지지 않으므로 테라브레스 사용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.

 

2. 육류, 해산물, 향신료, 액상과당 섭취 후

혀에 밴 비린내와 목구멍 안쪽의 구취를 어느 정도 제거해 줌. 

 

3. 커피, 흡연 후

잇몸에 스며드는 니코틴이나 숨결에서 느끼는 냄새를 제거해 줌. 

 

기능으로 따지자면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가그린, 리스테린 등도 비슷한 편이긴 한데, 입 안을 저릿하게 만드는 싸~함과 많은 거품 양, 아빠의 스킨향처럼 찐한 향과 색상 때문에 상대적으로 향과 맛이 얌전한 편인 테라브레스에 정착한 이유도 있다.

 

 

 

 테라브레스 사용법
1. 뚜껑에 빗금만큼의 적정량을 붓는다.
2. 입 안에 머금고 30초 정도 섞은 뒤 뱉는다.

+ 물로 다시 헹굴 필요 없음.
+ 양치 후 사용하면 더욱 장시간 개운함. 

 

 

 

해외배송 안녕~, 올리브영에서 구입!

테라 브레스는 국내 유통업체가 없어서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가 가능했었다.

유독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아 리뷰를 보면 한국인들 별 다섯 개의 칭찬이 가득하다.

 

리뷰에 박과장 코멘트 너무 웃김.

 

오랫동안 아이허브를 이용해 온 사람들은 운송료로 인해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불필요한 상품도 골라 끼워 구매하는 불편함을 감수했지만, 이제 직구 없이도 올리브영 온라인&오프라인을 통해 16oz 구입이 가능해졌다!
게다가 아이허브에서 점점 가격을 올리더니 이제 16oz가 13,000원대라니.. 올영은 11,000원에 판매해서 오히려 더 저렴하다. CJ 아주 아주 기특해!

 

행사타이밍을 노리자!

 

리스테린 새 거가 1통 남아있는데도 행사 중인 9,900원 가격을 보고 2개 살까 1개 살까 고민하다가 1개를 집어오긴 했는데, 품절되기 전에 하나 더 살까 생각 중이기도 하다. 어쨌거나, 이제 여러 개 사두지 않아도 필요할 때마다 편하게 한 개씩 구매 가능하다는 것부터 매우 만족스러운 것! 국내 제조라 100% 동일한 맛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쓸만하다는 것!

 

 

자고 일어나서 테라브레스(Thera Breath), 오프라인으로도 구매 가능!

댓글